티스토리 뷰

반응형


예전에 이사를 하기 전에는 항상 파리바게뜨에서 아침, 점심 끼니를 해결하곤 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다른 곳으로 이사를 하면서 근처 파리바게뜨 매장이 없고 뚜레쥬르 빵집이 있더군요. 항상 파리바게뜨에서만 이용을 했던터라 뚜레주르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었는데요. 여러 종류의 빵들과 샌드위치가 제 스타일이라서 참 마음에 드는 거 같습니다.



저처럼 아침 혹은 저녁을 빵으로 해결하시는 분이시라면 분명히 뚜레쥬르 영업시간을 꼭 알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밤에가면 좀 종류가 없고 신선하지 않지만 어쩔 수 없는데 아침에 일찍 출근을 하는 분이라면 미리 미리 사두는 게 좋을 것입니다.



오늘은 간단히 뚜레쥬르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는 각 지역의 동네 매장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다음의 설명을 잘 참고하여 주세요. 무슨 특별한 이유가 없으면 늦게 열거나 그러지는 않기 때문에 기억해두시면 되겠습니다.



뚜레쥬르 영업시간 꼭 알아두세요.


거의 공통되는 시간대는 위에서 보신 것처럼 아침 7시에 문을 엽니다. 저희 동네는 지방이라서 그런지 7시 30분에 문을 열고 밤 10시쯤에 문을 닫는 거 같았습니다.



제가 이 글을 작성하면서 거의 모든 지역의 뚜레쥬르 영업시간을 확인해보니 평일에는 거의가 다 7시, 7시30분에 문을 열고 밤 10시~11시에 영업이 끝이 났습니다. 주말같은 경우에는 대부분 7:30분에 열더군요.



본인이 살고 있는 동네에 있는 뚜레쥬르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연락처)를 알고 싶다면 네이버(NAVER)를 이용하면 됩니다.


위와 같이 거주하고 있는 곳의 시/구를 적으시고 뒤에 뚜레쥬르라고 쓰시면 됩니다. 예) 서울 강남구 뚜레쥬르



그러면 위와 같이 평일에서는 언제 문을 열고 닫는지 그리고 주말 영업시간까지 알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이 나오지 않을 경우에는 뚜레쥬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장검색으로 찾을 수 있지만 네이버를 통해서 보셔도 연락처 및 주소(위치)를 알 수 있으니 그냥 곧바로 전화를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Blog i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