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새로운 컴퓨터(PC)를 구매했거나 또는 마우스가 손에 촥촥 감기지 않을 때 저는 항상 로지텍 마우스를 구매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거의 대부분 업무를 노트북으로 보는데 무선 마우스는 영 불편해서 유선 로지텍을 쓰곤 하죠.


로지텍 마우스는 거의 대부분이 게임용이라고 알고 있는 분들이 있으나 저처럼 보다 유연한 마우스 사용을 하고 싶은 사람은 게임이 굳이 아니라도 꼭 로지텍만을 고집하곤 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로지텍 g302 드라이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는 Logitech(로지텍)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금방 설치를 해서 DPI 설정 및 로지텍 마우스를 더 멋지게 쓸 수가 있습니다.



로지텍 g302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위해서 해당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아이콘인 검색을 클릭하여 주세요.



위와 같이 302라고 입력을 하면 자동으로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해당 G302 Daedalus Prime에 마우스를 클릭합니다.



한 번 더 마우스 모양을 선택(클릭)합니다.



지원이라고 쓰여진 곳을 선택합니다.



왼쪽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주세요.



이제 본인의 컴퓨터(pc) 비트를 설정하시고 다운로드를 눌러 설치를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요즘 대부분 컴퓨터는 32비트가 아닌 64비트이니 꼭 정확한 PC 비트를 보고 설정하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Blog i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