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BBQ(비비큐) 치킨이 국내에서 가장 잘 팔린다고 합니다. 최근에 가격인상에 대해서 논란이 있었으나 변경을 하지 않고 그대로 판매를 한다고 해서 다행으로 생각을 했는데요. 아시다시피 요즘 치킨가격들이 예전에 비해서 상당히 올라 치맥을 할 때 좀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간만에 BBQ(비비큐)치킨 종류에서 자메이카 통다리를 시켰는데 역시 맛은 여전히 괜찮고 씹는 맛이 일품이더군요. 개인적으로 BBQ 치킨을 시킬 때 항상 저는 황금올리브치킨을 먹고 제일 무난하고 깔끔한 거 같더군요.



bbq 자메이카 통다리 가격은 17,500원으로서 양에 비해서 금액은 조금 강합니다. 일단 다음의 사진을 보시면 양에 약간 놀랄 수도 있겠네요.



자메이카 통다리는 총 4개에 다리만 들어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이 통다리를 시켜서 봤을 때 사이드메뉴인 줄 착각을 할 만큼 양이 적어서 조금 놀랬습니다.



혼자서 맥주와 함께 드시기에는 만족스러울 수 있겠으나 두 명 이상에 남성분이라면 약간 부족할 수 있으니 꼭 참고를 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저는 항상 친구와 치맥을 할 때 옛날 통닭이나 황금올리브치킨을 시키고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를 함께 시키곤 합니다.



다리 한 조각의 크기는 상당히 크지만 그 개수가 4개 밖에 안돼서 양이 좀 적어 보입니다. 그러나 역시 맛은 굉장히 좋더군요.


단! 매운 걸 잘 못 먹는 분이라면 피하는 게 좋을 수도 있습니다. 제 동생이 매운 걸 잘 먹지 못하는데 이 자메이카통다리구이를 못 먹더군요.



다시 말하지만 한 조각으로 맥주 큰 캔 2개는 소화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그러나 네 개 조각만 있습니다. 한 개만 더 추가돼도 좋을 거 같은데 배고플 때 시키면 한 조각이 아쉽더군요.



반응형
댓글

Blog i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