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KT 통화내역조회를 하기 위해서 예전에는 skt 공식대리점을 찾아가곤 하였으나 요즘은 이를 확인하려면 인터넷으로 쉽게 알 수가 있습니다. 이는 본인명의에 휴대폰과 티월드(T world)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상태여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skt 통화내역조회를 하게 됐을 경우 통화를 한 날짜, 상대방의 전화번호, 발신시간 그리고 통화 시간 등등을 모두 확인할 수가 있으며 때에 따라서 인쇄를 할 수도 있겠습니다. 



T World(티월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눌러서 로그인을 하여주시고 my T버튼에 마우스를 누르지 말고 올려만 둡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여러 메뉴들이 등장하게 될 것입니다. 거기서 이제 통화 내역이라는 곳을 클릭하여 주세요.



휴대폰 인증 또는 공인인증서 인증을 하여줍니다. 만약 현재 본인이 조회할 스마트폰(휴대폰)을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통화내역을 조회하고 싶다면 공인인증서 인증을 하셔야만 합니다.



그렇게 본인 인증을 거치고 나면 위처럼 통화내역&통화조회 내역 등등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일반 통화내역에서 국내통화로 설정을 하고 기간을 선택 후 조회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이제 위처럼 통화일자, 상대방 휴대전화번호, 통화 시간 등등이 나올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Blog i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