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물건을 주문하고 택배로 물건을 받고 있습니다. 저 또한 거의 일주일에 한 번은 꼭 택베로 물건을 받곤하는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CJ대한통운 토요일 배송이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CJ대한통운 주말 배송정보

CJ대한통운 주말에 배송은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는 토요일날만 가능하지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과 같이된 토요일은 배송을 하지 않습니다.


CJ대한통운은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밤 9시까지 배송을 하긴 합니다. 그러나 배송하시는 기사님이 토요일날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할 수도 있고 안할 수도 있다?

저희 동네 CJ대한통운 기사님이 예전에 결혼식 약속이 있어서 토요일날 배송을 못했다고 그 다음주 월요일날 무척 미안해하시더군요. 그래서 제가 물어보니깐 택배기사들마다 토요일날 주는 사람도 있고 안주는 사람도 있고 그렇다고 합니다.



CJ대한통운 일요일 영업?

토요일날 물량이 너무 많아서 일요일날에도 근무를 하시는 기사님들이 계시더군요. 가끔씩 저희 동네 택배하시는 분들을 뵈면 토요일날 전달을 못한 곳이 있으면 일요일에도 영업을 어쩔 수 없이 한다고 했습니다. ※참고: 단, 빨간날의 공휴일은 무조건 쉽니다.



배송시간은 얼마나?

CJ대한통운 택배로 물건을 보내면 받기까지 약 2~4일 정도 걸리게 됩니다. 물론 산간지역처럼 들어가기가 힘든 곳은 일주일 정도 걸리기도 하는데요. 웬만한 도시는 대부분 3일정도가 걸린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배달도착지 그리고 배송완료?

배닥도착지라는 것은 각 지역의 영업장에 택배가 도착을 했다는 것이고 배송완료는 수령받는 사람이 잘 전달을 받았다는 것입니다. 어떤 분들은 보면 배달도착지가 배송완료라고 착각을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이는 명확하게 다른 뜻을 가지고 있으니 참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Blog i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Tistory